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관련/나의 코로나 확진기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후기_송파구

by Wise_A 2022. 1. 6.
반응형

코로나 자가격리지원금 신청 후기_송파구

 

내가 코로나에 확진되고 

증상발현일로부터 2일전부터 접촉자를 검사했다

다행히 재택근무하며 집콕을 한지라 동거 가족 외에 접촉자는 없었다

동거가족중 성인은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라 자가격리 대상이 아니었고

11세 아이가 자가격리 대상이 되었다

 

누군가(아마도 공무원) 집앞에 두고 간 자가격리 통지서

 

다른 지역은 자가격리 물품과 지원금중 선택한다고도 하는데 

송파구는 별도 선택 없이 지원금으로 지원되는듯 했다

 

자가격리 지원금이나 신청 문자는 격리 끄트머리에 왔다. 아마도 격리자가 넘쳐나서 그랬겠지 

 

자가격리 신청 안내 문자

 

문자를 보내고 약 일주일 후 10만원이 입금되었다.

 

그러나 격리기간동안 시켜먹은 배달 음식이 10만원이 훌쩍 넘었다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