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관련/나의 코로나 확진기

코로나확진후기_확진후 PCR검사

by Wise_A 2022. 1. 10.
반응형

코로나확진후기 코로나 확진후 PCR 검사

 

생활치료소에서 나와 집에서도 한동안 자가격리를 했다

회사에서는 출근하려면 PCR 검사를 받으라고 했다. 

 

코로나는 통상 감염후 10일이 지나면 감염력이 없다고 판단하여 별도의 조치 없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회사에서는 그래도 불안하신지 PCR검사 음성이 나올때까지 재택근무를 권하였다

나라에서도 확진을 인정해주는데 우리 회사는 인정을 안해줘

 

 

검색을 해보니 코로나 바이러스는 한번 몸에 들어오면 6개월까지도 PCR이 양성이 나온다고

그럼 회사를 6개월간 가지 말라는건가...(좋기도 싫기도)

 

 

결론적으로 나의 경우

11월 28일 확진판정

12월 13일 검사를 받았다.

검사를 보건소나 선별진료소에서 받으면 또 양성이 나오면 어쩌나 

그리고 이때도 하루에 2시간 대기가 기본이라 혹시라도 대기하며 누구에게 혹시 모를 감염을 하면 어쩌나 고민이 되어

집근처 유료 검사해주는 병원에서 검사를 했다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검사를 하고 

다음날 문자가!

 

양성 문자

 

나의 몸에 들어온 바이러스는 약한놈이었던가

해제 5일후 받은 검사에서 바로 양성이 나왔다

 

11월 28일 확진

12월 13일검사 양성

확진후 PCR검사 확진 16일차에 양성이 나왔다

 

 

그리하여 월급노예는 바로 회사에 갈수있었다는 이야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