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곳들/먹고온곳

[청기와타운 잠실] 청기와 타운 잠실에서 가족 외식 했어요!

by Wise_A 2022. 3. 7.
반응형

청기와 타운 잠실 청기와 타운 왕갈비 청기와 타운 LA갈비 송파 가족 외식 청기와 타운 예약

 

석촌호수 3거리에 눈에 띄는 가게가 하나 생겨 검색해보니

이미 꽤 유명한 청기와 타운이라는 음식점의 잠실점이다

 

오랜만의 가족외식을 위해 예약하고 방문했다

예악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였다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송파구 방이동

map.naver.com

 

길가 1층에 크게 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청기와 타운 잠실

 

주차는 별도 주차장은 없고 가게 앞에 4~5대 정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다

청기와 타운 잠실

가게는 LA 한인타운의 고기집이 컨셉인듯?

레트로 그 어디쯤 느낌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와인

 

들어가자마자 큰 와인진열대가 있다

꽤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청기와타운 컨셉

코리아바베큐와 와인아울렛이라는 두 가지가 이 가게의 컨셉을 알려주는것 같다

 

상차림

 

예약을 확인하고 자리에 가니 상차림이 다 되어있어 기분이 좋았다

4명인데 별도의 반정도 막혀있는 공간으로 앉을수 있었다

 

상차림도 정갈하고 고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청기와타운 메뉴

 

직원분께 어느 메뉴가 맛있는지 물어보니 수원왕갈비가 시그니쳐 메뉴라 하셔서 수원왕갈비로 주문했다

이 메뉴는 2인분이 한대?로 붙어있어서 2인분단위로 주문 가능하다 하셨다

 

고기 굽굽

 

고기는 직원분이 첨부터 끝까지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을수 있었다

 

영롱한 고기

이런 컨셉에 충실한 음식점들중 일부는 음식도 맛있지만 또 아닌경우도 많았기에 고기의 맛이 궁금했는데

내 기준에선 합격이다

 

양념된 갈비가 맛이 없기도 힘들겠지만 부드럽고 적당히 달면서 감칠맛도 있게 아주 맛있는 갈비였다

 

거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탈 염려도 없고 같이 먹으라고 말씀주신 바질페스토도 이색적이였다

 

LA 갈비

 

추가로 LA 갈비도 주문해보았다

 

이건 내가 알던 LA 갈비가 아니야

두툼하고 생생하니 고기도 부드럽고 앞서 먹은 수원 왕갈비만큼 맛있었다

이건 1인분 단위로도 주문가능

 

 

또 마음에 든점은 생일자나 어린이를 위해 미역국은 말씀드리면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점도 센스 만점이라 느낀점!

 

다음에도 또 한번 방문 의사가 있는 청기와타운 잠실점이다

 

 

총평

 

+

특색있는 인테리어

편리한 교통

친절한 직원분

고기를 다 구워주심

 

-

별도 주차장이 없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