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곳들/먹고온곳

[의왕 타임빌라스] 타임빌라스 맛집 삼청동 샤브샤브 먹고왔어요!

by Wise_A 2022. 2. 14.
반응형

의왕 타임빌라스 맛집 삼청동 샤브샤브 먹고왔어요

 

의왕 타임빌라스 카페 후기는 여기로

 

[의왕 타임빌라스]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다녀왔어요! (tistory.com)

 

[의왕 타임빌라스]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다녀왔어요!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 빌라스 카페 두군데 방문했어요 의왕 백운호수 근처 타임빌라스가 지난 가을쯤 오픈했다 오픈했을때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지난주 시간이 나서 방문했다 http://naver.m

wise2.tistory.com

 

의왕 타임빌라스 맛집 삼청동 샤브샤브 먹었어요

타임빌라스 푸드코트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다

어느것을 먹을까 하다가 따뜻한 국물이 땡겨 샤브샤브집이 당첨

 

삼청동 샤브샤브

 

삼청동 샤브샤브는 바 형식의 자리만 있고 두명씩 가림판이 되어있다

푸드코트 가운데쯤 자리잡고 있어 찾기 쉽다

 

코시국에 어울리는 자리배치

혼밥하기에도 좋을것같은 좌석이었다

1인당 인덕션이 각자 있어 어느 메뉴를 할지 싸우지 않고 각자 먹고 싶은걸 골라 먹으면 된다

 

 

 

메뉴

 

의왕 타임빌라스 맛집 삼청동 샤브의 메뉴이다 멸치,간장,얼큰, 마라 등 다양한 육수로 즐길수 있었다

나는 간장으로 픽!

 

한상차림

이쁜 자게접시에 서빙되서 나왔다 

야채와 고기를 넣어 따끈하게 먹으니 절로 몸이 녹으며 크어~~ 소리가 !

 

육수와 소스는 자리에

 

추가 육수와 소스는 자리별로 비치해두어 편하게 부어 먹을수 있었고 당일 소진한다는 스티커가 더욱더 안심하게 해주었다

 

일단 샤브샤브는 평타는 어디든 하니까

의왕 타임빌라스 맛집을 찾는다면 삼청동 샤브도 괜찮을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