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곳들/먹고온곳

[위례 맛집] 위례 양대창 맛집 세광양대창 다녀왔어요!

by Wise_A 2022. 2. 3.
반응형

한동안 안먹은 양대창이 너무 땡겨서 근처 양대창집을 찾아보니

세광양대창이 요즘 핫한거 같았다

 

집근처에 동네마다 세광양대창이 있었는데 주차가 편하고 가까운 위례점으로 방문했다

세광양대창 입구

 

위례맛집 세광양대창의 위치는 여기이다

 

http://naver.me/xjeLeTUn

 

세광양대창 위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4 · 블로그리뷰 61

m.place.naver.com

 

위례 맛집 세광양대창 위례점은 위례 중앙광장 끝쪽에 위치했다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으로 넓고 주차하기 편했다

 

위례 중앙광장의 위례 조형물

 

위례 맛집 세광양대창은 들어가니 마치 우리가 시간여행을 하는듯,

80년대로 돌아간듯한 인테리어를 하고있었다. 이렇게 일부러 낡은듯한 느낌으로 꾸며놓은거겠지?

 

세광양대창

 

위례 세광양대창 메뉴 및 가격

 

나는 모듬구이를 시켰다

510g에 47000원이면 양대창 가격치고는 착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다

 

치실과 머리끈

 

그리고 자리마다 치실과 머리끈을 비치해둔것이 세심한 배려라고 느껴졌다

 

반찬

 

감자샐러드,백김치,상추무침이 제공되고 반찬은 다 맛깔나게 잘 먹었다

 

맛있게 먹는법

 

양대창

 

양대창은 소스에 버무러져 제공되었고 초벌을 한뒤 다시 소스에 버물고 구워주신다

대기하고 있는 양대창

 

다 구워지면 먹기 좋게 한쪽으로 빼주시기에 우리가 할건 그냥 집어서 먹는것뿐

 

내가 제일 좋아하는 특양은 특유의 식감과 양념도 맛있게 어울어 졌다 대창도 좋았는데

막창이 좀 질겼다

 

소스가 굽기 전에는 매우 빨강색이라 걱정했는데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감칠맛이 강한 맛으로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손님이 갑자기 많아 바빴는데도 친절하게 구워주시고 끝까지 응대해주셔서 즐거운 외식을 할 수 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