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곳들/먹고온곳

[의왕 타임빌라스]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다녀왔어요!

by Wise_A 2022. 2. 14.
반응형

의왕 롯데 아울렛 타임 빌라스 카페 두군데 방문했어요

 

의왕 백운호수  근처 타임빌라스가 지난 가을쯤 오픈했다

오픈했을때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지난주 시간이 나서 방문했다

 

http://naver.me/5KZ64lv8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5 · 블로그리뷰 2,600

m.place.naver.com

 

나는 오픈 10시반에 맞춰 방문했고 주차는 GF층에 했다

GF층에 주차하고 연결된곳으로 가니 바로 가운데 홀이 나왔고 서점,나이키가 보였다

메인 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나가니

이전에 SNS에서 많이 보았던 타임빌라스가 보였다

 

 

 

 

탁 트인 잔디 광장 뒤로 유리로 된 별채? 들이 여러개 보였다

아주 큰 규모는 아니지만 기존에 본적이 없는 구조의 쇼핑몰이라 기분이 한껏 좋아졌다

 

일단 이쁘다!

 

포디움커피

 

시작은 커피한잔

검색해보니 포디움커피가 라떼 맛집이라고 하여 포디움커피로 향했다

 

포디움커피 매장

 

한가한 매장

 

평일 오픈시간에 갔더니 매장에 아무도 없었다

 

포디움의 라떼

라떼는 맛있엇다

요즘 워낙 커피 잘하는집이 많아서 감동스런 맛은 아니지만 맛있는 라떼임은 틀림없다

크로와상등 간단한 베이커리도 서너종류 함께 판매하고있었다

 

 

 

집에 오기전에 다른 카페에도 한군데 더 방문했는데 광장 한켠의 oops-a-daisy이다

 

웁스어데이지

 

웁스어데이지는 밖에서도 보기에 매장이 참 예뻐보여 저절로 발걸음이 향했다

 

식물원 같은 매장

 

매장이 유리돔모양으로 되어있어 마치 온실같은 느낌도 주었고 날이 좀 쌀쌀했으나 햇살이 들어와서 

따뜻하고 환한 느낌을 주었다

 

같이 있는 꽃집

 

커피숍과 화원이 함께 있는 매장으로 한켠에 식물들과 꽃들이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아졌다

 

디저트들
케이크

 

쇼케이스안의 케이크들도 먹음직스럽게 보였다

 

메뉴판

메뉴도 커피가 아닌 종류의 차도 많아서 더 좋았다

그러나 케이크랑 같이 먹기엔 역시 아메리카노가 진리가 아닐까

 

직원분게 여쭤봐서 제일 맛있다는 얼그레이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생화가 올라가있는 얼그레이 케이크

 

그런데 웁스어데이지의 커피와 케이크는 맛이 비주얼을 따라가지는 못했다 ㅎㅎ

요즘 워낙 맛있는 디저트가 많아서 그런지 맛있다는 느낌은 없던

 

그러나 매장안에 식물도 워낙 많고 색깔도 이뻐서 꼭 외국 어딘가에 여행온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였다

 

타임빌라스는 야외와 실내가 적당하게 섞여있고

잔디광장이나 놀이터, 키즈카페도 되어있어 가족들이 함께 오기 좋은 나들이 장소였다

 

점심먹은곳은 다음편에 계속!!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