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후기/사는것

[드래곤백]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스몰 구매했어요!

by Wise_A 2022. 2. 25.
반응형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드래곤백 이너백 드래곤백 구매 후기

 

매년 여름부터 째려보다가 날이 추워져서 보내곤했던 드래곤백

올해는 따뜻해지기전에 미리 준비하려고 알아보니

마침 SSG에서 할인쿠폰을 주고있어 구매를 하였다

 

드래곤백 주문

 

짙은브라운이나 탄색을 많이 하는거 같은데 그래도 역시? 메인 색상은 탄색상이라고 생각하여 탄으로 선택했다

미리고라나 그레이스? 도 많이 하는데 왠지 트리플점프가 드래곤백의 메인상품이라고 생각했다 ㅎㅎ

 

처음 사는 브랜드는 가장 대중적인 모델로 선택한다

 

SSG에서 해외배송이라 되어있어 배송이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주무일로부터 4일정도 후에 우체국택배로 도착했다

 

포장상태

 

비닐백에 고이 잘 싸여서 박스로 배송되었다

 

 

드래곤백 트리플점프 스몰

 

트리플점프 스몰 탄

 

택이 붙어있고 별도의 여밈 없이 열려있는 스타일의 가방이다

 

크기비교를 위한 생수샷

 

크기가 가늠이 어려웠는데 생각만큼? 작지는 않다

왠만한 물건은 다 들어갈것같다 비교를 위해 생수병과 같이 찍어보았다

 

드래곤백 크기 비교샷

 

미니고라는 폭이 좁다고 하던데 트리플점프는 폭도 넉넉하여 수납을 생각한다면 트리플점프가 나을것같다

 

 

가방이 가죽을 영글?어서 만든 형태라 처짐에 대한 후기가 많이 보여서 동영상을 찍어보았다 

확실히 바닥에 놓았을때랑 들었을때 아랫부분이 많이 쳐지는것 맞았다

 

 

쳐짐방지나 사용의 편의성을 위해 이너백을 많이들 사용하기에 나도 이너백도 같이 구매

 

드래곤백 이너백

 

네이* 검색해서 저렴한것으로 구매했다. 저렴해도 이만원돈이라 고민했으나

처음부터 이너백을 넣어 사용해야 처지는게 방지된다 하여 바로 구매해보았다

 

 

드래곤백 이너백

 

색상은 카멜로 선택하여 탄색상인 가방과 이물감이 없게 어울린다

 

드래곤백 이너백

 

이너백이 있으면 아무래도 수납은 편할것같다. 수납공간도 여러군데이고 지퍼있는 공간도 있는 이너백이다

 

 

 

이너백이 있을때 확실히 처짐이 덜하는걸 확인할수있었다

 

날이 풀리면 휘뚜루 마뚜루 잘 들것같은 드래곤백 구매 후기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