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송파사랑 상품권 판매완료

by Wise_A 2022. 1. 27.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1월24일부터 자치구별로 서울사랑상품권 판매가 시작되었다

서울페이+ 앱으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 참조

 

[서울사랑상품권] 서울페이+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해요 (tistory.com)

 

[서울사랑상품권] 서울페이+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해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서울사랑상품권 할인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기존 제로페이 고객 이관 드디어 오늘! 서울사랑상품권이 판매 시작되었다 9시 대기하고 있다가 구매를 해보았다 오늘은 성

wise2.tistory.com

 

어제 송파사랑상품권이 판매되었는데 판매개시 일자에 바로 판매가 완료되었다

송파구가 인구가 많은데 판매금액이 적게 책정되었다는 말도 있고..

 

지금 송파구를 제외한 모든 자치구는 구매 가능한 상태이다

 

송파사랑상품권은 판매중지상태 ㅠ

 

150억원을 판매했다고는 하는데 금방 마감될걸로 봐서는 아직 구매하지 못한 많은 구민들이 있을텐데 아쉽다

 

 

 

 

728x90

댓글